어린이 무료 조식 혜택, 아이들이 좋아하는 쉐라톤 시그니처 디베어와 달콤한 마카롱 선물 증정

▲ 사진=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마이 리틀 아지트 패키지'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스테디셀러 객실 패키지 ‘마이 리틀 아지트 패키지’를 소개한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호텔 객실에서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마이 리틀 아지트 패키지’는 아이들이 독립된 작은 공간 속에서 추억을 만들고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내에 인디언 텐트와 동물 베개가 셋팅되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인기 좋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시그니처 곰인형 쉐라톤 디베어와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마카롱도 선물로 증정한다. 

호텔 수영장도 이용 가능하여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아이와 함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7세 이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포함되어 있어 여름 휴가 호캉스 패키지로 안성맞춤이다.   

인디언 텐트 속에서 쉐라톤 디베어를 껴안고 곤히 잠든 아이의 모습과 호텔 객실에서 가족들의 여유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며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마이 리틀 아지트 패키지’는 255,000원부터 (10% 세금 별도)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