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주거공간을 마련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시 되어야할 점은 무엇일까? 바로 건강한 생활과 편안함, 생활의 편의성 등을 꼽을 수 있을 것이다. 쾌적한 생활이 주거공간의 1순위가 되면서 수요자층은 더욱 쾌적한 생활에 관심을 두고 있다. 이에 7월 중순 분양예정인 용인시 고매동 기흥주택단지 용인타운하우스 컨셉의 라온빌리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견본주택 오픈을 앞두고 성황리에 입소문을 타고 있는 용인타운하우스 라온빌리지는 전체 7개동 42세대로 조성될 예정에 있다. 7월 중순께 오픈 예정인 용인 라온빌리지는 계절적인 특수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선분양중인 4개동이 가을 이사를 계획하는 수요자로 인해 문의폭주 중이다. 어쩌면 부동산 시장에서는 가장 비수기일 수 있는 여름 휴가철, 이토록 많은 이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라온빌리지의 비결은 무엇일까?

일단 전세대 복층구조로 이뤄진 용인타운하우스 라온빌리지는 지상/지하 복층 등 다양한 구조와 더불어 합리적인 분양가와 세련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이 현장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각광받고 있다. 용인타운하우스 라온빌리지는 1개동 당 6세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1층 세대는 지하복층, 2층은 3층과 이어진 복층, 4층 세대는 옥상테라스로 이어진 복층구조를 갖고 있다. 그중 1층 세대는 테라스와 텃밭이 제공되며, 전세대가 누릴 수 있는 비밀공간 커뮤니티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용인타운하우스 라온빌리지를 선택하는 이유에 대해서 현장 관계자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첫째, 강남 출퇴근이 더 빨라지고 편리해졌다. 용인 라온빌리지는 경부고속도로 기흥IC 진입이 차로 3분이면 가능하며, 강남 진입이 30분대로 가능하다. 향후 GTX가 개통되면 강남까지 20분이면 가능하다는 점에서 교통의 위치적인 장점을 갖추고 있다.

둘째, 집 앞에서 신도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고매동~ 공세동 연결도로 덕분에 동탄신도시 진입이 더욱 편리해져 대형 상권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코스트코, 롯데몰(롯데프리미엄아울렛 예정), 이케아, 용인아트투어랜드 등 대형상권 및 문화편의시설이 입점할 예정이어서 향후 전망이 기대되고 있다.

셋째, 가족의 건강을 생각한 숲세권 전원주택이다. 용인타운하우스 라온빌리지는 주변환경과 어우러진 숲세권 타운하우스로 최신 유행하는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기반으로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시공되었다. 용인라온빌리지는 공간의 특성을 살린 실용적인 구조가 돋보이는 현장으로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용인타운하우스 라온빌리지 분양을 담당한 신축빌라 분양대행업체 빌라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용인 고매동 일대에서 주목받고 있는 용인전원주택매매 용인라온빌리지는 기흥주택단지의 쾌적한 전원주택 컨셉이면서도 동탄신도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강남 출퇴근이 가능한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고 있고 있다. 이로 인해 숲세권 웰빙 라이프와 개성있는 라이프 스타일 주거공간을 찾는 신혼부부, 학군이 인접한 집을 찾고 있는 3, 4인 가족 및 전원주택을 꿈꾸는 중년부부에게까지 세대를 불문하고 인기 있는 현장이다.” 라고 언급했다.

용인타운하우스 라온빌리지는 7월 중순께 오픈예정으로 가을 이사를 준비하는 수요자들로부터 집중 관심을 받고 있다. 견본주택은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 376-23번지에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