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2018년 제21회 주택관리사 1차시험이 7월 14일(토)에 치러진다. 이에 주택관리사학원 및 인강을 운영하는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택관리사 가답안 및 이의신청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작년 제20회 시험 기준으로 전체 최종 합격률이 약 10~15% 사이인 본 시험은 2020년부터 상대평가제도인 인원선발제가 확정되면서 올해 주택관리사 1차 시험의 응시자가 지난해 대비하여 증가했다.

한국법학원 올에듀넷 관계자는 “2020년부터 주택관리사 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되면서 자격증 취득이 어려워질 전망이다. 때문에 독학보다는 주택관리사 인강, 또는 학원을 통한 공부가 합격률이 높다”며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의 직영학원인 노량진한국법학원은 지난해 주택관리사 1차과목 수강생 중 절반 이상이 합격하였다”고 말했다.

현재 인터넷강의를 제공하는 올에듀넷과 직영 오프라인 학원인 노량진한국법학원은 1차시험 이후 2차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정규과정의 개강을 준비하고 있다. 재수강생을 위한 할인행사 및 맛보기강의 청강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할 만 하다.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이 제공하는 주택관리사 시험 가답안(정답) 및 이의신청 서비스는 올에듀넷 공식 홈페이지 주택관리사 카테고리 공지사항을 통해 14일 오후 2시 이후부터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