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브랜드의 가족 친화 정책으로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투숙객에게는 더욱더 풍성한 혜택 제공

▲ 사진=노보텔 강남 '몬스터호텔3'와 함께하는 특별한 썸머패키지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유명 애니메이션 시리즈 '몬스터 호텔 3'의 8월 국내 개봉에 앞서 영화 캐릭터인 몬스터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호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몬스터 호텔3'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으로 호텔 로비에서 진행되는 '몬스터 호텔3' 포토존 고객 참여 이벤트, '몬스터 호텔3' 영화 예매권과 영화 캐릭터 비치타올 제공 등의 객실 패키지 와 SNS 이벤트 등이다.  

영화 '몬스터호텔3'와 함께하는 '썸머 펀(Summer Fun)' 패키지는 도심 속 호캉스를 위한 최적의 프로모션이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객실 1박, 몬스터 호텔3캐릭터가 가득한 비치타올, '몬스터호텔3' 영화 예매권과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혜택이 제공되어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가와 유명 애니메이션 영화 관람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가족 단위의 고객에게는 조금 더 특별한 혜택이 더해진다. 노보텔 브랜드만의 가족 친화 정책으로 아이들을 위한 컬러링 웰컴기프트, 성인2인 조식 이용 시 16세 이하 자녀 최대 2인까지 조식이 무료제공 혜택과 자녀 동반 2개의 객실 예약 시 2번째 객실은 50% 할인 등이 제공되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신나는 여름 휴가를 선사한다. 패키지 가격은 165,000원(세금 별도)부터 이며 7월13일부터 8월31일까지 가능 하다.

2018년 여름, 가족들과의 즐거운 휴가 그리고 나를 위한 여유로운 휴식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 계획해보자. 예약 및 문의) 02-531-6520~1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