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숙과 함께 빙수 또는 맥주를 기호에 맞춰 선택해 즐길 수 있어

▲ 사진=JW메리어트동대문 '썸머블링 레드락'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8월 31일까지 여름 시즌, 도심 속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만을 모은 '썸머 블링(Summer Bling)' 익스피리언스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썸머 블링' 익스피리언스는 휴가철 호텔에서의 바캉스를 즐기는 '호캉스' 고객들을 위해 여름 시즌 가장 인기가 좋은 더 라운지의 빙수와 루프 톱 바 더 그리핀의 레드락 앰버라거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해 도심 속에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스테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구성된 혜택으로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의 조식 뷔페 2인, 그리고 기호에 따라 더 라운지의 ▲빙수 1종과 커피/차 2잔 또는 더 그리핀의 ▲레드락 앰버라거와 니블스 세트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빙수는 헬로키티, 코코넛, 몽블랑, 뉴스프링빌, 계절 빙수 중 선택 가능하며, 니블스 세트는 셰프가 준비한 BBQ 폭 립과 감자웨지, 치즈와 올리브 등이 준비된다.

그 외에도 '썸머 블링' 익스피리언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적인 할인 및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의 15% 할인, ▲타볼로 24와 BLT 스테이크 10% 할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친환경 인증을 받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익스피리언스는 투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과 식사권을 증정하는 특별한 행운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5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자세한 예약 및 문의는 객실 예약과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