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건강 적신호는 나이를 불문하고 젊은 층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다.

건강한 삶. 현대인에게 건강이라는 단어가 이제는 생소하지 않게 모든 연령층에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이미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 습관을 가진 현대인은 건강한 삶을 위해 습관을 바꾸기에는 쉬운 일이 아니다.

잘못된 습관들을 개선하고 건강한 삶을 원하는 현대인은 가장 먼저 잘못된 식습관을 개선하여 변화를 만들기 시작한다.

그중 현대인이 바쁜 일상 중에 가장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이 바로 건강기능식품이다.

하지만 어떠한 성분이 들어 있는지 모른 체, 꾸준히 먹으면 건강한 삶과 가까워질 것이라는 막연한 생각과 함께 건강기능식품을 복용하는 분들이 대다수이다.

“건강기능식품” 알고 먹어야 약이 된다는 말처럼 좀 더 자세히 알아보고 복용한다면, 건강한 삶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것이다.

2018년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된 ㈜파머시즌의 헬스케어 브랜드 "에이포뮬러"는 바쁜 현대인에게 최대한 간편하고 합리적인 영양섭취를 할 수 있도록 연구해 왔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트렌드에 맞는 최신의 배합으로 제품 업그레이드하고 있으며 최근 기존의 우먼스베스트는 5정에서 4정으로 섭취방법이 간단해졌으며, 멀티비타민&미네랄의 경우 캡슐 형에서 정제형으로 섭취 방법이 먹기 쉽고 간편해졌다.

전 성분에 대한 원산지 공개는 물론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처 및 국제표준화기구(ISO) 인증과 우수 생산시설업체(GMP) 제조로 원료 입고부터 출고까지 엄격한 제조 관리 기준 적용을 입증하고 있는 헬스케어 브랜드 “에이포뮬러”는 소비자의 신뢰를 얻기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노력하고 있다.

또한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가입이 되어 있어 제조, 생산, 공급하는 전 제품에 대해 안심할 수 있다.

헬스케어 브랜드 “에이포뮬러” 제품 구성의 경우 기능 및 대상 별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형성하고 있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이어, 헬스케어 브랜드 “에이포뮬러”는 앞으로도 소비자 입장에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기능을 발현할 수 있는 원료를 제대로 넣는 것이 미미한 함량의 50가지 원료를 넣는 것보다 더욱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성원에 힘입어 더욱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식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