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우일, 김현기, 정찬민 등 유명 개그맨과 함께 떠나는 특별한 여행

▲ 사진=온라인투어가 개그맨과 함께 떠나는 싱가포르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온라인투어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여행은 어디를 가는가 보다 누구랑 같이 가느냐가 중요하다. 패키지 단체 여행을 가더라도 패키지 일행을 잘 만난다면 여행의 재미가 배가 되기도 한다.

이에 온라인투어가 개그맨과 함께 떠나는 싱가포르/조호바루 5일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임우일, 김현기, 정찬민 등 유명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개그맨들이 그 주인공. 평소에는 만나기 힘든 연예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특별한 이번 여행을 통해 다시는 경험하지 못할 아주 유쾌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그맨들이 동행하는 상품은 7월 27일, 10월 2일 단 2회만 진행되면 선착순 마감 된다.

3박 5일 일정으로 구성된 이번 상품은 조호바루, 싱가포르를 두 나라를 함께 여행하는 상품으로 진에어 인천~조호바루 직항을 이용한다. 전 일정 특급호텔을 이용하며 반나절 자유 일정이 포함되어 있어 보다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주롱새 공원, 보타닉 가든, 머라이언 파크, 센토사 섬 등 싱가포르의 다양한 관광지와 더불어 회교사원, 원주민 마을 등 조호바루의 핵심 명소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한편, 온라인투어의 개그맨과 함께 떠나는 싱가포르·조호바루 3박 5일 상품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