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방송 캡처

양예원 사건 중심에 서 있던 스튜디오 실장이 투신한 것으로 전해져 관심이 뜨겁다.

양예원은 지난 5월 자신의 SNS에 "저는 성범죄 피해자입니다"라며 사진 촬영 알바 당시 당했던 수치스러운 사건에 대해 언급했다.

당시 양예원은 5회에 걸쳐 야한 의상을 입고 신체 부위를 드러내며 촬영을 했고, 그 당시 성추행까지 당했다고 폭로해 충격을 줬다.

하지만 양예원 사건은 스튜디오 실장이 당시 양예원과 주고받은 메신저 대화 내용과 계약서 등을 공개해 반전 상황을 맞게 됐다. 양예원과 스튜디오 실장이 주고받은 메시지에는 양예원이 먼저 촬영 약속을 잡으려고 한 것으로 보여져 누리꾼들을 충격에 휩싸이게 만들었다.

카톡 내용이 공개되자 양예원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완벽하게 기억은 안난다"라며 "돈이 필요해서 아르바이트를 갔던 것은 맞다. 하지만 자기들이 불리할 것 같은 얘기는 전화로 했다"라고 해명했다.

또한 카톡 대화 내용 공개 후 비판 여론에 대해 "모르면서 그렇게 함부로 얘기하는 거 너무 견디기 힘들다. 모든 건 법정에서 밝혀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후 스튜디오 실장은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며 무고와 명예훼손 등으로 고소를 했지만 경찰 출석을 앞두고 있던 스튜디오 실장은 지난 9일 자신의 차에 '억울하다'는 유서를 남기고 북한강에서 투신한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