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신촌물총축제 파워풀엑스 부스 모습.(사진제공=(주)파워풀엑스)

(서울=국제뉴스) 박상윤 기자 = ㈜파워풀엑스(대표 박인철)는 '2018 신촌물총축제'에 참여해 행사 초대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 신촌물총축제는 7~8일, 양일간 서대문구 창천동 연세로에서 열리고있다. 올해로 6회 째 를 맞이하는 신촌물총축제는 대규모 물총싸움을 벌이는 이색 체험으로, '도심 속 피서'를 컨셉 으로 하는 대표적 도심기반형 문화축제이다.

금번 축제를 맞아 파워풀엑스의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업 하고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물총축제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이 초대권에는 탈의실 사용권, 물품보관소, 컬러우비, 투명고글, 방수 비닐 더스트팩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벤트 담청자에게 박찬호크림으로 유명한 리커버리크림 30ml 와 휴대폰 방수팩 등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한편, 파워풀엑스는 물총축제 당일, 브랜드 부스를 열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의 부스에서 무릎, 팔꿈치, 목, 허리 등 자신이 통증을 느끼는 부위를 미리 지목하고 박찬호 등신대의 해당부위를 물총으로 맞추면 박찬호크림, 선블록젤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과 함께 인증샷을 남겨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기획한 파워풀엑스 김재혁 팀장은 "서울을 대표하는 축제로 거듭난 신촌물총축제를 많은 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 기쁘다"며,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