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기원하며 리커버리크림, 스포츠 테이핑 등 후원

▲ 사진=파워풀엑스 송경복팀장이 시연을 하고 있다/ 파워풀엑스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파워풀엑스(대표 박인철)가 올해로 21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제21회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 의 젊은이들의 뜨거운 도전과 함께한다.

144명의 참가대원들은 올해 대한민국 동계올림픽 개최지인 평창에서 출발하여 제천, 문경, 상주, 광주 등을 거쳐 서해 항구도시 목포에서 대망을 완주식을 갖는다.

동아제약 대학생 국토대장정은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젊은이들의 뜨거운 열정을 상징하는 프로그램으로 박찬호크림으로 유명한 파워풀엑스에서 20박 21일 총 577.9km의 행진동안 대원들의 걸음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파워풀엑스 송경복팀장은 참가자 오리엔테이션 장소인 강원도 고성을 찾아 파워풀엑스의 리커버리크림 외 스포츠 테이핑의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 설명해주고 “참가자 모두가 부상없이 건강한 완주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사진=일명 '박찬호 크림'으로 불리는 리커버리 크림/ 파워풀엑스 제공

박찬호크림으로 유명한 파워풀엑스(구 플렉스파워)는 기업 슬로건인 ‘overcome yourself’ 가 이번 행사의 대학생들의 뜨거운 도전정신과 열정에 자신감을 심어주며,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사람! 스스로를 뛰어넘는 정신으로 목표지점까지 큰 부상없이 완주할 수 있도록 기원한다.

한편 파워풀엑스는 이 달 사명을 변경하여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은 ‘리커버리크림’ 외에도 어렵고 불편한 스포츠 테이핑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스포츠 테이핑 제품 ‘메디핑’을 출시해 또 한번 좋은 반응을 얻음으로써 많은 고객들이 신뢰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한걸음 더 도약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