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손나은 SNS

에이핑크 손나은이 30일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하면서 성형설에 휘말렸다. 에이핑크 손나은은 최근 화보 촬영 사진에서 전과 달라진 이목구비로 한차례 성형설이 제기된 바 있다.

더불어 에이핑크 김남주 역시 오랜 만에 모습을 보인 행사장에서 확연하게 달라진 이목구비로 성형설에 시달렸다.

앞서 에이핑크 손나은은 평소 생각하는 외모 콤플렉스를 털어놓기도 했다. 지난 2015년 지난 2015년 ‘슈어’와 인터뷰에서 “최근에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기 시작했다”며 “자세 교정을 위해 척추교정을 받고 필라테스에 도전해볼 생각”이라고 전했다.

이어 “화면에 유독 얼굴이 동글동글하게 나와 속상하긴 하지만 바꿀 수 없는 부분”이라며 “제 매력이라고 생각한다”고 고백했다.

또한 손나은은 “단점 때문에 속상하기보다 단점을 장점으로 살려낼 수 있는 방법을 고민 중이다”며 긍정적인 면모를 나타냈다.

아울러 “염분이 전혀 없는 음식을 먹고 고구마나 샐러드를 먹는다”며 철저한 식단관리로 몸매를 유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누리꾼들은 “zzzt**** 김남주에 이어 손나은 마저도 성형했네”, “park**** 원래 얼굴들이 매력있어서 좋아하는 거야. 예뻐질려고 칼 좀 대지마. 남주 어쩔거야?”, “shkk**** 소속사 미쳤냐???남주도 나은이도 망쳐놨네 아놔”, “2dur**** 손나은 얼굴이...너무 평범 해졌어요그냥 성형외과 모델 얼굴처럼 ㅠ”이라는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