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13선거 영덕군의원 당선인 손덕수

 

존경하고 사랑하는 지역주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손덕수 인사올립니다

먼저 저를 영덕군의원으로 뽑아주신 유권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의원 당선이 저 개인적으로는 큰 영광이면서도 한편으로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게 합니다.

이번 선거에서의 공약들은 하나하나 챙겨 모두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다른 후보자님들이 제시한 공약사항이라도 지역의 발전에 도움이 된다면 기꺼이 받아들이고 정책에 반영시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각종 군정에 대하여는 중․장기적으로 지역발전에 도움이 되는 사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반영시키도록 하겠으며, 잘못된 부분에 대하여는 비판과 쓴 소리도 마다하지 않겠습니다.

또한 주민의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먼저 찾아가 주민이 원하는 방향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발로 뛰겠으며, 항상 낮은 자세로 주민을 섬기고 봉사하는 의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선거 기간동안 저를 지지해주고 성원해주신 지역주민들과 자유한국당 당원동지 여러분께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그동안 마음고생이 많았던 아내와 가족에게도 고맙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이제부터 지역주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모두가 함께 행복하게 잘사는 지역건설을 위해 저의 모든 것을 다 바치겠습니다. 지역주민 여러분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13선거 영덕군의회의원 당선인 손덕수 올림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