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에 힘이 되어준 한마디…“실패하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조급해 하지 말라”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경영대학원 AMP과정(최고경영자과정)은 지난 20일 오후 경주 보문단지 내 황룡원에서 정호승 시인을 초청해 '내 인생에 힘이 되어준 한마디'를 주제로 명사초청 특강을 개최했다.

▲ (사진=동국대경주캠퍼스) 특강하는 정호승 시인

이번 특강은 경영대학원 AMP과정 종강을 기념해 열린 것으로 AMP과정 재학생 및 동문 100여명이 참석했다.

정호승 시인은 "실패하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조급해 하지 말라"며,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목표를 세우고 달성한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해 참석한 원생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었다.

문태수 동국대 경영대학원장은 "동국대 AMP과정은 매년 종강 시 사회적 저명 인사를 초청하여 AMP 재학생과 동문들의 경영리더십 함양과 원생상호 간 유대감 강화를 지향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경영리더를 양성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 (사진=동국대경주캠퍼스) 경영대학원 AMP과정 명사초청 특강

한편 AMP과정은 매년 10월에 기업체 최고경영자 및 임원, 주요기관 또는 사회단체 임원, 5급 이상 공무원, 전문직 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과정 이수 시 총장과 경영대학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고 동국대 총동창회 및 경영대학원 총동창회 정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