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코트야드메리어트서울남대문_홍삼 빙수 프로모션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스마트한 호캉스를 보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로켓북'을 선물로 제공하는 '에버라스팅 서머 (Everlasting Summer)' 패키지를 오는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에버라스팅 서머 패키지는편안하고 모던한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이 포함되며, 모모&모먼츠 라운지 웰컴 드링크 2잔을 제공하고 투숙 하는 기간 동안 모모라운지의 진리 빙수를 15%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패키지로 온 고객들에게 하나씩 제공되는 선물인 ‘로켓북-EVERLAST’은 글이나 그림을 작성해서 그 내용을 그대로 온라인으로 전송해 가족 또는 친구들과 바로 공유하고, 물티슈로 지운 다음 새것처럼 영구적으로 쓸수 있는 노트이다. 국내에서는 온라인을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상품으로, 누구보다 먼저 신기하고 특별한 경험을 하기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에버라스팅 서머 패키지의 가격은 1박 기준(세금 10% 별도)으로 프리미어 룸16만 5,000원 부터이고, 디럭스 룸19만 5,000원 부터이다. 패키지의 투숙은 7월 1일부터 가능하고, 예약팀을 통해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또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2층 모모 & 모먼츠 라운지에서는 올 여름을 겨냥해 "진리 빙수(Ginseng Real Bingsu)"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가지 타입으로 준비된 이번 빙수 프로모션은 기본적으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좋아하는 팥과 우유가 들어간 클래식 빙수와 특별하게 마카롱과 홍삼 진액 소스가 추가된 이색적인 홍삼 빙수를 만날 수 있다.  클래식 빙수는 2만원, 홍삼 빙수는 2만 5,000원이며, 점심 12시부터 밤 9시까지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