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하버그랜드구룡 호텔 내실외수영과 빅토리아하버 풍경 감상

▲ 사진=홍콩 도심 기획전/ 노랑풍선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도심 속 여유와 힐링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홍콩 기획전'을 런칭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홍콩 기획전'에서는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베스트 홍콩'과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원데이 라이프' 등 두 가지 메뉴로 구성하고 호텔, 쇼핑몰, 먹거리 등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본 기획전에서 추천 하는 '풀옵션+노팁/노쇼핑 홍콩일주 3일' 상품은 5성급 '하버그랜드구룡' 호텔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제공한다. 영화 '도둑들'의 배경이 되면서 많은 한국인들이 즐겨 찾는 이곳은 빅토리아하버의 풍경을 바라보며 실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며 눈앞에 펼쳐진 풍경이 시간대 별로 달라지는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행일정 둘째 날에는 오랜기간 포르투갈의 지배를 받아 유럽과 동양문화가 공존하는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마카오 데이투어'와 중국 21개 민족의 문화를 원형 그대로 모방하여 만든 민속문화촌에서의 장엄하고 화려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심천 데이투어' 등의 선택옵션도 마련되어 있다. 선택 옵션을 원하지 않을 시 하루 동안의 자유시간을 만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더불어 홍콩 아울렛투어 상품은 노랑풍선에서 업계 최초로 평소 패키지 일정으로 방문하기 어려운 호라이즌 아울렛을 방문일정을 추가해 선보이게 되었다.  또한 노랑풍선에서 제공하는 여름 한정 특별한 특전으로 SNS 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에맥볼리우스 아이스크림을 1인당 한 개씩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노랑풍선 중국팀 김서영 계장은 "본 기획전에서는 평범한 홍콩 일정이 아닌 무더운 날씨 라는 홍콩의 이미지를 탈피하여 프리미엄 급 호텔의 편의시설과 평소에 접하지 못한 홍콩 아울렛에서의 쇼핑을 즐기는 홍콩의 '호캉스' 누릴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추었다."고 설명했다.

본 상품의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