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벅찬 '동화'의 시작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7월 3일 오후 6시 발매하는 '멜로망스'의 타이틀 '동화'의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모두에게 행복으로 녹아드는 앨범을 발표할 것이라 예고했던 '멜로망스'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동화'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행복의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에는 각기 다른 관계의 인물들이 사랑, 우정, 희망, 꿈을 그리며 '멜로망스' '동화'라는 음악을 매개체로 연결되어 있다. 특히 마지막에 'Everyone has a Beautiful story (우리 모두에게는 아름다운 이야기가 있다)'라는 문구는 이번 앨범에 대한 '멜로망스'의 마음을 대변한 것이라 할 수 있다.

▲ (사진=멜로망스, 타이틀 '동화')

캠페인 영상이 공개된 직후 SNS상에선 '청춘미 넘친다' '행복한 기분의 노래' '멜로디부터 좋다' '벌써부터 띵곡' 등 멜로디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

'멜로망스' 소속사는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멜로망스' 음악을 기대하는 것과 동시에 이 영상이 확산되어 많은 사람들이 해당 영상을 보는 짧은 순간에도 행복을 느낀다면 좋겠다. 동시에 공식 SNS를 통해 동화 같은 우리들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해시태그 캠페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으로 두 번째 캠페인 영상과 '동화'의 공식 뮤직비디오 티저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 모든 영상에 나오는 수많은 출연자들의 모습 또한 음악과 함께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멜로망스'는 7월 3일 오후 6시 컴백과 함께 7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 동안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 자리는 이번 음반 수록곡들의 라이브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