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어학 능력 향상은 물론 취업 경쟁력을 높이고자 언어 자격증 취득 과정을 알아보는 이들이 적지 않다.

그 중 시사중국어학원에서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우수한 강사진의 강의로 종로 HSK PT, 강남 HSK 광패스, 신촌 HSK 합격공장 팀 등 각 캠퍼스 별로 HSK 전문팀을 구성했다.

1~2개월 안에 HSK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도록 HSK 한달 완성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듣기/독해/쓰기 파트 과목별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HSK전문 강사진들의 꼼꼼한 개별지도로 다년간 기출문제 풀이는 물론 최신 기출문제 풀이로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으며 매일 단어 시험을 통해 필수 어휘를 암기하고 매달 모의고사 시험을 진행해 실제 시험 환경에 대비할 수 있도록 급수별로 담당 강사진들이 지속적으로 학생을 케어하며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지도하고 있다.

이에, 시사중국어학원 관계자는 “본 수업 외에도 스터디를 통해 학생들의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종로, 신촌 캠퍼스) 및 집중강화트레이닝(강남 캠퍼스)를 도입하여 한달 합격 보장반 체제와 전문화 스터디로 밀착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보다 높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남캠퍼스에서는 저자직강 수업 진행 및 출석률 90% 이상(20회 수업) 과 어휘테스트 60% 달성 시 두가지 조건을 만족하면 HSK 응시료를 50% 지원하는 등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움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촌캠퍼스에서는 종로캠퍼스 전국 유일무이 딱 한 달 합격 보장반 체제 + 전문화된 스터디로 밀착관리 진행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신촌캠퍼스에서는 HSK 합격공장 선생님과 1:1 합격컨설팅 진행 상담 후 당일 등록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사중국어학원 개강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종로/강남/신촌 캠퍼스 타임 테이블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