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송미숙 기자 = 시사일본어학원은 7월 JLPT강좌 수강 등록생을 대상으로 나가사키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시사일본어학원과 함께 했던 JLPT학습후기/시험후기를 시사일본어학원 페이스북 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8일(월)부터 7월 13일(금)까지 진행되며, 심사를 통해 1등 한 명에게 나가사키 왕복항공권을 증정하고, 10만원 학원 수강권2명, 스타벅스커피 기프티콘5명을 이벤트 상품으로 증정한다.

시사일본어학원은 JLPT강좌뿐만 아니라 일본어 기초강좌도 전문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학과 같이 체계적인 커리큘럼이면서 단기간에 일본어 기초를 완성하는 ‘일본어단기대학과정의 입뽀입뽀 강좌’ 가 일본어 기초 학습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본 과정은 빠르게 일본어 기초를 마스터해야 하는 학생들을 위해 정규 4개월 과정을 2개월 만에 끝낼 수 있는 <집중반>과 1개월 만에 끝낼 수 있는 <1개월 초단기완성반>도 구성되어 있다.

무조건 암기하는 기존 일본어 공부법 대신 생활에서 주로 쓰는 최소한의 한자부터 차근차근 배워 일본 한자를 익히고 실용적인 회화 등으로 구성하고 있어 특히 매번 방학이면 일본어 기초 어휘 및 문법과 회화를 통해 체계적인 종합 학습을 갖추어 자기 능력 개발, 일본 여행을 앞둔 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강좌로 손꼽힌다.

한편, 시사일본어학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이유는 일본어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와 일본 여행, 일본에서 취업 활동을 준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도움이 되고자 마련했다.”고 전했다.

시사일본어학원은 7월 2일에 방학 개강을 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