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생포 CJ대한통운 공장 부지 활용

▲ 고래축제 거리퍼레이드 모습.

(울산=국제뉴스) 신석민 기자 = 올해 '울산고래축제'가 지방선거 일정으로 지난해보다 두 달 가량 늦어진 오는 7월5일부터 8일까지 나흘 동안 장생포 고래문화특구에서 개최된다. 

울산 남구와 고래문화재단은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거리, 이벤트 체험존, 버블쇼 등 차별화된 여름페스티벌로 고래축제를 꾸몄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고래축제는 장생포 밤거리를 환히 밝혀줄 빛의 대향연 '나이트 라이트(NIGHT LIGHT) 거리퍼레이드'를 비롯해 '물총축제', 초대형 워터슬라이드 '장생포 해수영장', 장생포 밤바다의 공장야경과 함께 분위기를 마시는 '장생포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장생포 해수영장'은 울산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3000평 규모의 대형 워터슬라이드와 워터풀장이 마련된 대규모 워터파크를 장생포에 펼쳐 여름축제 분위기를 돋우게 된다.

특히, 울산 최초로 시도되는 초대형 문화광장 페스티벌 '2018 JMF, 장생포 뮤직페스티벌'은 맥주와 음악, 감각적인 디자인의 부스테이너가 어우러진 1만 여 평의 문화광장페스티벌로 꾸며진다.

울산대교가 바라보이는 장생포 CJ대한통운 공장에서 축제기간 함께 개최된다. 자이언티, 데이브레이크, 헤이즈, 하하&스컬 등 출연진들의 음악과 함께 시원한 맥주,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푸드트럭과 문화예술 체험이 공간을 가득 채우게 된다고 남구청은 소개했다.

장생포 뮤직페스티벌 티켓예매와 축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울산고래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