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과 관객이 함께 '웃음'과 '사랑을' 찾아가는 페스티벌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7월 14일과 15일 양일간 '문화비축기지(월드컵경기장 역)'에서 열리는 '2018 스마일러브위크엔드'가 최종 타임 테이블을 공개했다.

'목소리와 가사가 좋은 뮤지션'을 테마로 섭외된 34팀의 라인업과 3개의 스테이지 별 타임테이블이 최종 확정됐다.

'음악으로 되찾는 웃음'을 모티브로 한 '스마일 스테이지'에는, 7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소란', '정승환', '정엽', '멜로망스', '슈가볼', '9와 숫자들', '빌리어코스티', '피터팬 컴플렉스', '배인혁', '406호 프로젝트', '위아영', '쏠라티' 가 무대에 오른다.

특히 SMILE STAGE는 '문화비축기지'의 석유저장고 인공구조물을 리 모델링 하여 만든 공연장으로, 콜로세움 형 구조물과 자연이 어우러져 낭만과 함께 음악에 집중 할 수 있는 특별한 야외 공연장이다. 15일(일)에 출연하는 '정엽' 은 타 페스티벌에서 보기 힘든 10인조 풀밴드 셋으로 출연해, 관객에게 풍성한 사운드와 감미로운 목소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 (사진='2018 스마일 러브 위크엔드' 14일(토) 타임테이블)

'사랑이 넘치는 열정적 무대'가 펼쳐질 LOVE STAGE에서는 '솔루션스', '위아더나잇', '디어클라우드', 'O.O.O', '아도이', '랜드오브피스', '안예은', '소수빈', '오리엔탈쇼커스', '이요한', '고갱', '정진우X 준 (JUNE)' 의 무대가 토-일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LOVE STAGE는 실내 공연장으로, 시원함과 열정적인 무대를 경험 할 수 있는 클럽 형 스테이지로 준비된다. '러브 스테이지'의 헤드라이너인 '솔루션스'는 그들의 대표 곡 'Ticket to the Moon', 'Sounds of the universe', 'Thumbs Up' 등을 선보 이며 클럽을 연상케 하는 꽉 찬 사운드로, 모두가 뛰어 놀 수 있는 뜨거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 (사진='2018 스마일 러브 위크엔드' 15일(일) 타임테이블)

'우리들의 행복한 주말'을 선사할 WE STAGE는 실내지만 야외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 공연장으로, 천장이 뚫린 석유저장시설에 둥근 유리 벽으로 둘러 쌓인 실내정원이다. '오추프로젝트', '이정아', '오곤', '모트', '마빈', '조소정', '공중그늘', '썸바디페인', '키스누', 'UZA&SHANE(우자앤쉐인)' 등 신인들의 활약이 돋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인디씬의 아이돌 '모트'는 '오리엔탈쇼커스'의 기타리스트 진성과 만나 특별한 셋 리스트를 보여줄 예정으로 얼마 전 발매된 '깊은 잠'의 최초 라이브와 함께, 방탄소년단 'DNA' 등 떼창 예상 곡을 '모트' 만의 감성으로 풀어내는 공연을 선보일 것으로 주목 된다.

또한 '스마일러브위크엔드'는 '웃음과 사랑을 찾아가는 미션 형 페스티벌'로, 푸짐한 선물과 함께 공연 전 다양한 미션을 통해 참여 하고 문제를 풀며 웃음과 재미를 찾아 가는 소소한 재미 또한 빼 놓을 수 없다. 현재 공식 SNS를 통해 매주 다양한 미션이 주어지고 있는데, 매주 어려워지는 미션을 풀고 미션 성공 도장을 받으면 공연당일 현장에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풍성하게 준비된다.

'스마일러브위크엔드'는 7월 14일(토)과 15일(일) 양일간 문화비축기지(월드컵경기장 역)에서 열리며, '웃음과 사랑이 가득한 주말'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미션과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2018 스마일러브위크엔드'의 티켓은 인터파크 / 예스24 티켓 / 멜론 티켓 / 네이버 예약 / 하나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