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상 ‘SEEREALL’, 장려상 뷰온(BUON) 등 10건 총 11명 수상

▲ (사진제공 = LH) 19일 LH 류동춘 공간정보처장(사진 왼쪽 두 번째)은 서울지역본부에서 ‘온나라부동산포털 네이밍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하고, 수상자들과 함께했다.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LH는 19일 서울지역본부에서 “온나라부동산포털 네이밍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혁신상인 1등의 영예는 “See Real Estate ALL”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SEEREALL"이 차지했으며, 장려상은 뷰온(BUON), LH다봄, O.P.I.S, 한곳, 다(多)담, 다봄, PLANET, 이음, 온나라+, P.I.N이 수상했다.

수상자 모두에게 상장이 수여되고, 혁신 상에는 200만원, 장려상에는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됐다.

LH는 이번 공모전 결과를 BI전략 구체화 및 디자인에 반영하여, 올해 7월에 신규콘텐츠 시범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류동춘 LH 공간정보처장은 “참신한 아이디어로 네이밍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친근하고 생동감 있게 업그레이드 후 새로운 이름으로 찾아갈 부동산 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LH는 지난 4월 16일부터 5월 4일까지 모든 국민이 ‘더 넓고 쉬운 부동산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생동감 있고, 친근한 이미지로 거듭날 ‘온나라부동산포털’의 새로운 이름을 공모 906명이 1628개의 네이밍, 슬로건을 제안받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