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더블 퐁듀 쉬림프’ 피자 출시 기념 사이드 메뉴 무료 증정 이벤트

▲ 사진=한국피자헛, 신제품 출시 기념 '2018 퐁듀컵' 이벤트 진행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한국피자헛은 신제품 '더블 퐁듀 쉬림프' 피자 출시를 기념해 '2018 퐁듀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018 퐁듀컵' 이벤트는 신제품 출시 기념 '더블 퐁듀 쉬림프' 피자를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더블 퐁듀 쉬림프' 라지 피자 방문 포장 주문 시에 참여 가능하며, '부먹파이팅' 코드를 입력하면 리치치즈 파스타를, '찍먹파이팅'을 입력하면 오리지널 윙 4조각을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 15일 출시한 '더블 퐁듀 쉬림프'는 더블 바이트 엣지를 두른 쉬림프 피자를 진한 치즈 퐁듀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이다. 비스크 소스에 재운 쉬림프 토핑 위에 퐁듀 소스를 부어먹거나, 두 가지 맛의 더블 바이트를 퐁듀 소스에 찍어 먹는 등 '부먹'과 '찍먹'을 선택할 수 있어, 풍부한 맛은 물론이고 먹는 재미까지 살렸다.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상무는 " '더블 퐁듀 쉬림프' 신제품을 각 고객의 취향에 맞춰 맛있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럿이 함께 모여 '부먹'팀과 '찍먹'팀 간 즐거운 대결을 펼치며 즐기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2018 퐁듀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피자헛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2,018명에게 제공되며, 18일부터 7월 8일까지 3주 간 진행 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