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명선논산시장, 오인환도의원, 김진호시의원 등

▲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된 당선인들에게 당선증을 교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논산=국제뉴스) 김영근 기자 =논산시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15일(금) 논산시청 회의실에서 제7회 전국 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 된 논산시장과 도의원, 시의원 당선자들에게 당선증을 교부했다.

 이날 황명선 논산시장, 오인환, 김형도 충청남도의원, 조백식, 이계천, 김진호, 구본선, 박승용, 서원, 조용훈, 최정숙, 김만중, 김남충 시의원, 비례대표 차경선, 박영자 당선인들과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박헌행 논산시선거관리위원장으로부터 당선증을 교부받았다.

박헌행 논산시선거관리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선거에 참여했던 후보자와 관계자들이 선거과정에서 있었던 대립과 갈등을 씻어내고, 화합의 분위기 속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함께 노력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명선 논산시장은 “권력에 의지하는 게 아니라 시민만 의지하고 시민만 바라보며 가겠다.”면서 “더 청렴한 모습으로 더 정직한 모습으로 진심을 다하겠다. 시민들께서 주신 전폭적인 지지와 그 힘으로 시민들의 삶이 윤택 해지는 일, 일자리와 복지 논산시를 만들어나가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진호 3선 시의원 당선자는 “힘 없고 빽 없는 모든 분들이 모두다 행복할 수 있는 공정한 사회를 만들어 논산시가 발전되는 데 초석이 되겠다“며 더 겸손하고 더 믿음 가는 시민여러분의 진정한 머슴이 되겠다고 당선소감을 피력했다.

이날 교부식에는 당선인들과 가족 및 시민들이 많이 참석하여 당선자들을 축하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