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휘국 광주시교육감 후보가 14일 새벽 선거캠프에서 개표 결과 당선이 확정되자 지지자들과 함께 만세를 부르고 있다.

(광주=국제뉴스) 정재춘 기자 = 장휘국 광주시교육감 후보는 14일 새벽 당선이 확정되자 보도자료를 통해 ‘교육대개혁’의 길을 열어주신 시민여러분, 감사합니다"며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장 당선인은 "다시 참교육의 길을 열어주셔서 감사하다. 시민 여러분의 선택이 ‘교육대개혁’을 성공시킬 것이며, 우리 아이들에게 밝은 미래를 선물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승리는 참교육의 승리이며, 멈춤 없는 교육개혁을 바라는 광주 시민들의 승리다. 오늘 광주시민 여러분께서 저를 믿고 다시 한 번 보내주신 성원과 지지는 우리 아이들, 학부모님, 선생님들 모두가 행복한 학교로 연결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8년, 광주교육에 혁신교육의 나무를 심었다. 이제 수확의 시기다. 우리 아이들이 저마다의 꿈과 소질을 살려 미래인재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정성을 쏟겠다"고 말했다.

장 당선인은 "문재인 정부와 함께 반드시 교육대개혁을 완수하고, 평화와 통일시대를 준비하는 교육을 펼치라는 시민 여러분들의 준엄한 명령에 따르겠다"며 "저 장휘국은 우리 아이들과 함께 민주주의와 인권, 정의와 평화가 넘치는 공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