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태훈 달서구청장 당선자 부부가 당선축하 꽃다발을 목에 걸고 환하게 웃고있다.

(대구=국제뉴스) 벡운용 기자 = 다음은 이태훈 달서구청장 당선소감 전문이다.

존경하는 달서구민 여러분!

먼저 재선의 영광을 안겨주신 60만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달서구의 30년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30년의 초석을 놓는 중요한 시기에 중단 없는 구정으로 구정 역점사업을 잘 마무리하고 공약을 빠짐없이 이행해 나가 ‘대한민국 일등도시 달서구’를 만들어 달라는 구민의 준엄한 뜻으로 가슴 깊이 새기겠습니다.

저 이태훈! 공약은 물론, 제가 드린 약속은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청렴하고 낮은 자세로 구민만 바라보는 ‘섬김의 구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저와 선의의 경쟁을 하셨던 김태용 후보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저를 지지하지 않았던 구민여러분들의 목소리도 알뜰하게 잘 챙기도록 하겠습니다.

선거 기간 중 만나뵈었던 구민들께서 주신 조언은 깊이 새겨 앞으로의 구정에 적극 반영해 나가겠습니다.

사랑하는 달서구민 여러분!

이제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고 달서구민이 주인이 되는 ‘대한민국 일등도시 달서구’로 만드는데 발로 뛰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이 저와 1,100여 공직자는 물론, 우리 달서구 발전에도 큰 힘이 될 것 입니다.

구민 여러분!

지금처럼 언제나 저와 함께 해주시기 바라며,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 늘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6월 13일 달서구청장 이태훈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