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송미숙 기자 =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라우드메리’가 지난 5월 20일 수상스키 전문 매장인 스키앤서프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스키앤서프(SKI & SURF)는 수상스키·웨이크 서핑 전문점으로 나티큐보트의 공식 대리점과 랩터 워터스키의 아시아 딜러이기도 한 수상스키의 모든 악세사리·슈트와 웨이크 서핑 액세서리 의류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편집숍이다.

프라우드메리(PROUD MARY)는 다가오는 여름에 맞추어 많은 수상 스포츠인들에게 수상 스포츠 활동 전·후에 자극 받은 피부를 안정시켜 줄 수 있는 프라우드메리 제품을 현장에서 바로 사용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채널에 입점하여 소비자들과의 접점이 확대될 것을 기대한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라우드메리의 앰플 시리즈와 썬케어 제품 및 헤어 & 바디 제품 등의 더마 코스메틱 상품을 스키앤서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들 제품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하며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소시켜주는 더마코스메틱의 기술노하우가 접목된 상품이다.

프라우드메리 관계자는 “메리를 만나면 프라우드해집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있는 프라우드메리가 수상 스키 전문 매장인 스키앤서프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들이 프라우드메리의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프라우드메리의 더마 코스메틱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유통경로를 계속해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