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보호위원연합회 정기회의 개최.(사진제공.경기북부지부)

(의정부=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북부지부와 경기북부지역 보호위원연합회는 지난 24일 의정부시 소재 벨라루체 웨딩홀에서 보호위원연합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김명달 연합회장 및 연합회 임원, 각 직능별 위원회장, 사무국장 등 30여명이 참석했으며, 보호대상자의 취업지원을 위해 5월 30일 개최 예정인 『HUG 일터나눔 취업박람회』, 음악활동을 통해 사회성을 향상시키고자 『푸른꿈 희망잇기 음악축제』 참석 등 보호대상자의 사회복귀 관련 지원에 대해 논의했다.

김명달 연합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항상 보호대상자의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물심양면으로 봉사활동을 펼치시는 직능별 회장님들과 위원님들 모시게 되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오늘 회의를 통해 보호대상자들의 안정적 자립 환경 조성을 위한 많은 의견들이 나오기를 기대하며 끊임없는 지원을 해주심에 대해 감사함을 전한다.”고 하였다.

이주환 경기북부지부장은 격려사를 통해 “항상 묵묵히 보호대상자들을 뒷바라지 해주시면서 큰 힘과 용기를 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범죄 없는 밝은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답하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