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새생명복지재단,‘어르신 나눔 한마당’ 개최.(사진제공.새생명복지재단)

(서울=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한국새생명복지재단 주최, (사)국제문화인성재단이 주관한  성북구 관내 어르신들과 자원 봉사자등 4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어르신을 위한 “어르신 나눔 한마당“ 행사를 지난 23일 성북구청 대강당에서 개최하였다. 

이날,송창익 회장은 개회사에서 10년전 어르신 지원을 위한 새생명데이를 정하여 매월1회 지역의 독거어르신 100명에게 예술공연과 함께 생필품을 전달했다.

송창익  회장은 생필품을 받으러 나오신 어르신들에게 단순히 물품만 드릴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드리며 문화예술 공연을 통하여 하루만이라도   즐거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행사가 진행 되었으며 문화예술 공연을 통하여 하루만이라도   어르신들이 즐거움과 행복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서는 생필품 지원뿐만 아니라 서울시 지역구청을 순회하며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날, 내빈으로는 지역을 위해 일하는 성북구청장 후보 이승로, 최정순, 윤만환, 김춘례, 안향자 정치인과 새생명재단의 김영도 몽골후원회장, 늘사랑 행복나눔 이광래 명예회장과 김의경회장이 참석하였으며, 공연 출연진은, (사)국제문화인성재단 소속의 무용단과 가수 지장원, 상임, 신세대품바 이설, 국악에는 서행복 명창과 단원 그리고 하모니카 가수 한지희등이 출연하였으며 사회는 MC김호가 진행했다.

▲ 한국새생명복지재단,‘어르신 나눔 한마당’ 개최.(사진제공.새생명복지재단)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