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재회상담 일월신국은 10년전 독거노인 후원을 시작으로 기초수급생활대상자, 미혼모, 쪽방촌, 해외결식아동, 대전천사무료급식소, 소아암센터 등으로 후원활동을 영역을 넓혀 왔으며 공식적으로 또는 비공식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이어오고 있다.

무속재회컨설팅 일월신국 측에 따르면 10년전 폐지를 줍고 있으셨던 할머니와 할아버지에게 20kg 쌀을 가져다 드리면서 후원이 시작이 되었으며 지금은 무속인 10년차가 된 만큼 더욱 성장을 하여 사랑의 곳간, 사랑의 연탄, 사랑의 기저귀, 사랑의 밥상 등의 이름으로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재회부적으로 유명한 일월신국 신정사는 빗나감이 없는 점사로 10년전 이름을 알렸고 전국 및 해외에서도 찾아오며 현재는 무속재회컨설팅 1호로써 헤어진 연인 재회를 위해 떠나간 사랑을 이어주는 곳으로 그 명성에 맞게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더 많은 도움으로 되돌려드리기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으로 후원을 앞장으로 서며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일월신국은 무속재회컨설팅 1호로 자리를 잡고 있으면서 헤어진 남자친구 잡는 법과 헤어진 남자친구 심리 등을 통해서 거짓 없는 양심 있는 무속인 천명화로 알려져 있어 일월신국 신정사를 찾아 재회상담을 신청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자체제작한 재회부적과 재회기도문, 급속재회비방, 여떼부, 재회부적초, 조상합의 등으로 재회방법을 알려주었다고 전했다. 특히, 일월신국의 유명세에 편승하여 모방을 하는 다른 점집, 사찰로 인해서 일월신국에서는 특허출원을 하여 일월신국 재회부적, 일월신국 급속재회비방, 천생연분 재회부적초등은 특허등록이 완료된 상태로 모방 부적, 비방 등의 광고에 속지 않고 고통 받지 않으시기를 당부했다.

일월신국 신정사는 재회상담과 부부권태기 극복방법 등으로 고민을 하며 찾으시는 분들에게 사랑의 연결고리가 되어 주고 있으며 무속인으로써는 그리고 대한민국에서는 처음으로 월로적승님 (월하노인)을 모시게 되어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해 여름에는 사당이 완공이 되면 사랑을 이어가고자 하는 이들이 월로적승당을 찾아와 붉은실의 인연을 맺을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5대째 무속인집안의 10년차 무속인으로써 진실 되고 착하게 죄짓지 않고 거짓 없이 살아가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힘이 되어 주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