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해변으로 휴양을 추구하는 여행객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청정지역

▲ 사진=팔라완기획전/ 노랑풍선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필리핀항공과 함께 반딧불과 별이 만나는 이색적인 풍경이 아름다운 필리핀 '팔라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팔라완' 필리핀 최서단에 위치해 국경을 이루는 매혹적인 섬으로 깨끗한 해변과 신기한 석회암 섬들, 손상되지 않은 열대우림, 웅장한 산맥 등 휴양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청정지역 그 자체임을 자랑한다.

이번 '팔라완 기획전'에서는 6월 23일부터 22일까지 단 3일간의 특가 운항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그 중 팔라완 5일상품은 필리핀항공을 이용해 이동하게 되며 깔끔하고 현대적인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로빈슨 쇼핑몰과 가까워 지리적이 요건이 좋은 휴 호텔에서의 숙박을 제공한다.

세계7대 자연경관에 선정되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지하강투어', '악어농장'에서의 스릴 넘치는 체험, 조경이 잘 되어 있는 정원과 전망대가 있는 '베이커스 힐', 아름답고 희귀한 나비와 팔라완 원주민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나비농장&원주민마을' 등을 관람할 수 있으며 플라자퀘텔, 성모수태성당, 시티베이워크 등 '팔라완 시내관광'을 즐길 수 있는 일정이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필리핀 BBQ 현지식을 비롯해 뷔페만찬, 팔라완 유명 레스토랑에서의 깔루이 씨푸드, 무제한 삼겹살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자유시간이 마련되어 있는 3일차에는 필리핀 최대 쇼핑몰인 로빈슨 또는SM몰을 방문하여 쇼핑을 즐기는 것을 추천하며 혼다베이 아일랜드 호핑투어, 반딧불투어, 짚라인, 돌고래 와칭 투어 등 선택관광 옵션도 준비되어 있다.

본 상품의 가격은 479,000원부터 이며 6월 23일 부터는 매일 직항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