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18년 제 1차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 청송군 청송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동수(청송군수), 백성희]가 지난 17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공공 및 민간 대표위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2018년 제1차 대표협의체 회의’를 가졌다.(제공=청송군)

(청송=국제뉴스) 이기만 기자 = 청송군 청송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동수(청송군수), 백성희]가 지난 17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공공 및 민간 대표위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제1차 대표협의체 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 등에 대한 논의와 청송군의 복지 향상을 위해 민·관 협력을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

한동수 청송군수는 “올해는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을 수립하는 아주 중요한 시기로 청송군의 지역복지 발전과 군민들의 다양한 복지요구에 부응하고 지역 실정에 맞는 각종 시책들을 만들어 나가는데 적극 협력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청송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청송군의 지역사회보장 추진 등에 관한 사항을 심의·자문하고 사회보장과 관련된 서비스 제공 단체들과 연계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민(民)·관(官) 협치(governance) 기구로 대표협의체(17명), 실무협의체(22명), 실무분과(6개분과 49명),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8개 읍·면 121명)로 구성돼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