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미소천사

(서울=국제뉴스)김원국기자=미소천사,해피바이러스,귀요미 등 다양한 수식어가 따라 붙는다 형형색색 톡톡 튀는 매력을 지닌 아역배우계의 팔색조 아역배우 장승연에 대해 전속사는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한국적인 이미지로 잘 어울리는 좋은 인성을 겸비한 아역 배우 장승연(7살)은 최근 5월말 새롭게 시작되는 KBS드라마에 캐스팅되어 요즘 대본 연습에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올해 말 영화에도 캐스팅되어 주인공 딸 역할로 촬영할 계획이다.

▲ 사진출저= LBMA STAR

이러하듯 장승연이 인기 있는 비결은 원만한 성격과 밝은 미소 그리고 작은 체구에서 끼가 흘러넘치는 강인한 에너지 때문이다. 특히 촬영 현장에서 언제나 분위기 메이커로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좋은 성품 깔끔하고 귀여운 이미지 때문에 최근 이탈리아 토탈 패션 명품 브랜드 엘레나 밀라노 (ELENA MILANO)키즈라인 전속모델로 발탁되었으며 패션 및 다양한 국제행사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 사진출저= LBMA STAR

지난 6월 12개국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어워즈 홍보대사로 위촉되었고 및 한국영화배우협회 준회권 레드카펫 등 여러 경력을 가지고 있다. 전속사 LBMA STAR는 자사의 전속모델 1호인 장승연에 대해 다양한 곳에서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 사진출저= LBMA STAR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