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병천회장과 대상받은 권민찬(사진=서상원기자)

(서울=국제뉴스) 서상원 기자 = 지난 패션첨단 메카인 동대문 유어스센터에서 국제모델협회, 지오엔터테이먼트, Y.T.M패밀리에이전시가 주최 주관하는 "2018 에비수 모델선발대회가 많은 내.외빈 분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성공적으로 마쳤다. 최종면접에 뽑힌 학생들은 대한민국 신인 배우 및 연기자, 모델발굴을 목표로 하여 브랜드와 상생한 선발된 중. 고등,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엔터테이먼트 활동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꿈을 향한 청춘들의 첫 걸움을 돕는데 의의를 두었다.

개그맨 김학도의 사회로 패션쇼 형식으로 진행 된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이선영한복 원장의 태극기 한복쇼와 에비수청바지패션쇼로 채워졌으며,심사위원들의 심사 기준으로 외모, 성격, 끼, 재능 넘치는 활발성을 기준으로뽑았다.

에비수모델 관계자는 아직 학생들이지만 국제모델협회와 제휴된 지오콤파니, Y.T.M 패밀리 에이전시에서 단시간동안 기본적인 트레이닝을 받았고 대회는 전문 패션쇼처럼 실전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어, 프로이상으로 기대를 모았다고 했다. 안병천회장은 인사말에서 국제모델협회는 다양한외교적 문화교류와 함께 모델의 건전한 발전, 권익보호와 관련 산업의 연계성, 학생들의 인적교류 및 더 나아가 글로벌한 기업과의 연계한 글로벌한 대회로 성장시키기 위하여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 선보인 상표권자인 대우패션그룹의 안병천회장의 프리미엄브랜드 에비수는 신라면세점, 두타면세점,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에비수(evisu)아라비아 숮자 "3"을 형상화 한 일명 갈매기패션으로 불리며 강렬한 색상과 동양적인 캐릭터를 사용한 유니크 청바지로 패션쇼르 선보여 많은 사람들한테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 수상자들과 관계진 기념촬영(사진=서상원기자)

이날 대회에 참여한 제휴업체들은 대우패션그룹, 유엔평화국제교류기구, HM엔터데이먼트, 국제언론인클럽, 모델리아, 아이엄모델, 이선영한복, 하늘예술, 규빈화장품, AM STAR, JS엔터데이먼트, 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 루리엔터테이먼트, 한국방송고전머리협회, 펀시코리아, 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쇼비즈엔터테이먼트, 모델심정현, 너랑나랑 꽃이랑, 오테르아카데미, 라베리코스메틱, 에보(EEVOO)화장품, 라프시몬스(RAF SIMONS)화장품, 붐슬랭(BOOM SLANG), 세계한류문화예술교류총연맹, 교복물이 참여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