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9일(토)부터 매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로비 층 더 라운지에서 진행

▲ 사진=JW메리어트동대문 '디제이 헬로 키티' 빙수 디저트 뷔페 론칭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오는 5월 19일(토)부터 매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로비 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헬로 키티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롭게 탄생한 빙수와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디제이 헬로 키티' 빙수 디저트 뷔페를 론칭한다.

이번 '디제이 헬로 키티' 빙수 디저트 뷔페는 지난 해 SNS에서 화제를 낳은 헬로 키티 빙수를 한 층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운 컨셉의 빙수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별도로 뷔페 섹션을 마련해 달콤한 디저트와 세이보리 메뉴, 빙수 사이드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전체적인 공간은 로비 테이블부터 한 쪽 벽면 전체를 장식한 포토존까지 디제이 헬로 키티가 운영하는 LP바를 테마로 완성해 고객들이 직접 사진도 찍고, 공간을 몸소 체험하며 차별화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디제이 헬로 키티'는 이용 시, 디스코 볼 모양의 그릇에 담긴 미니 헬로 키티 빙수가 직접 테이블로 제공되며, 뷔페 섹션에는 ▲랍스터 에클레어, ▲니수아즈 샐러드, ▲캐비아 프로피터롤, ▲치킨&트러플 테린, ▲파르마 햄 샌드위치, ▲연어 콩피 등의 다양한 세이보리 메뉴와 앙증맞은 비주얼의 ▲헬로 키티 컵케이크, 상큼한 ▲블루베리 베린느, 부드러운 ▲초콜릿 로즈 무스 등의 달콤한 디저트가 함께 준비된다.

또한, 팥, 과일 콤포트, 크럼블, 인절미, 솔티드 캬라멜 등의 다양한 ▲빙수 사이드 메뉴도 마련돼 개인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첨가하여 즐길 수 있으며, 음료는 ▲커피 또는 차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4만 8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더 라운지를 통해 가능하다.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해 화제를 낳았던 헬로 키티 빙수를 이번에는 빙수 디저트 뷔페 컨셉으로 한 층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게 됐다."며, "디제이 헬로 키티의 LP바로 변신한 더 라운지 공간과 함께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 채드 야마가타의 섬세한 디테일을 더한 맛과 비주얼이 더해진 빙수와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아주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디제이 헬로 키티'는 고객이 직접 SNS에 디제이 헬로 키티를 체험한 포스팅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헬로 키티 아이템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