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맨오브라만차'에서 열연 공연 중

▲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Dulcinea(둘시네아)' 뮤직비디오 中(사진제공=오디컴퍼니)

(서울=국제뉴스) 하성인 기자 = 운명의 여인 둘시네아를 향한 돈키호테의 애절한 고백을 담은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었다.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에서 열연 중인 오만석이 관객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Dulcinea(둘시네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5월 1일 오디컴퍼니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공개된 'Dulcinea(둘시네아)' 뮤직비디오는 돈키호테 역 오만석 배우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돈키호테의 운명의 여인 둘시네아를 향한 애절한 고백을 담았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대표 넘버인 'Dulcinea(둘시네아)'는 자신을 기사 돈키호테라 여기는 노인 알론조가 알돈자를 처음 본 후 그녀에게 아름답고 고귀한 여인인 둘시네아라고 부르며 충성과 사랑을 맹세하는 넘버이다. 알돈자를 향한 돈키호테의 진심 어린 찬양을 담은 이 넘버는 그토록 꿈꾸던 여인을 만나게 된 돈키호테의 설레고 벅차는 마음을 느낄 수 있으며 알돈자의 인생에 있어 처음으로 자신을 존중해주는 사람을 만나는 인상적인 장면으로 꼽힌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기사가 되기 위한 돈키호테의 여정을 통해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주변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그를 통해 사람들이 변화하는 모습을 그려내며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또한, 돈키호테가 꿈을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는 모습을 통해 현실에 안주하는 것으로 만족하고 살아가는 현재의 사람들에게 다시 한번 꿈꾸고 도전해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국내에 8번째로 선보이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오만석, 홍광호, 윤공주, 최수진, 이훈진, 김호영 등 최고의 캐스트들이 선사하는 열연과 울림이 있는 넘버들의 향연으로 매 회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꿈을 꾸고, 용기가 필요한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오는 6월 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유투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