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김도균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2’ 김도균의 해명글이 화제다.

19일 김도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못된 루머가 점점 커지는 것 같아 조심스럽게 글을 올립니다”라는 문장과 함께 장문의 해명글을 게재했다.

이어 김도균은 “시그널하우스에 입주할 당시 저에게 여자친구가 있었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닙니다. 촬영 기간 동안 서툴지만 진심을 다해 한 달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온 마음을 다했던 그 때의 기억들이 여전히 소중한 제가 애인이 있는 상황에서 입주했다는 루머를 접했을 때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라고 전했다.

김도균은 루머를 일축하며 “의혹은 사실이 아닙니다. 저와 지인이었다는 이유로 오해를 사게 된 그분도 지금 무척 당황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더 많은 추측과 오해를 줄이기 위해 고민 끝에 글을 썼고 이 해명글을 쓰는 것도 주제넘은 건 아닌지 다른 사람에게 또 해가 되는 일은 아닌지 조심스럽습니다.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부디 오해 없는 시선으로 하트시그널을 바라봐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김도균은 해당 루머와 상관없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누리꾼들은 “공유 닮았어요. 한의원 사람 많을 거 같아요” “사진보다 영상이 더 잘 생김” “문정동의 자랑” 등의 댓글로 김도균을 응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