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호 사장, "현장에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겠습니다."그리고 "에코랜드수영장 등 전 사업장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 도 밝혀!

▲ < 남양주도시공사 이기호 사장이 지난 24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와 와부체육문화센터에서“찾아가는 사장실”을 운영해 회원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남양주=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남양주도시공사(이하 도시공사 사장 이기호)는 지난 24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와 와부체육문화센터에서“찾아가는 사장실”을 운영해 회원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도시공사는 “감동실현, 행복견인 시민중심 공기업”CCM 비전과“한번 더 웃으며 한걸음 더 가깝게”라는 CCM 슬로건 아래 소비자중심경영(CCM)을 몸소 실천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도시공사는 지난 24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와 와부체육문화센터 로비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대면을 통한 시설이용 전반에 대한 건의사항 등의 의견수렴 및 상담을 실시하는“찾아가는 사장실”을 운영해 회원들로 부터 호응을 얻었다.

이기호 도시공사 사장은 “현장 중심의 고객의견 수렴 기회 확대를 통하여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구축과 소비자 중심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어 이 사장은 이번 "찾아가는 사장실 운영은 남양주체육문화센터와 와부체육문화센터를 시작으로 호평, 오남, 화도, 진접체육문화센터 및 에코랜드수영장, 유기농테마파크, 청소년수련관 등 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전 시설․사업장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이기호 남양주도시공사 사장이 지난 24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와 와부체육문화센터에서“찾아가는 사장실”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