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플랫폼 (사)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영등포구지회 환경 살리기프로젝터 그린리본캠페인 업무 협약식 가져~

▲ 그린리본캠페인업무협약식

(서울=국제뉴스) 서상원기자= (주)RB플랫폼 과 (사)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영등포구지회는 2018년4월24일(화요일)오후 3시에 교대 RB플랫폼 본사에서 전국민 환경운동 프로젝터인 그린리본캠페인에 동참하여 함께 환경문제로 오염되어가고 있는 지구를 살리는 그린리본캠페인을 국내 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적인 환경캠페인으로 확대해 나아가기 위하여 함께 힘을 모으기로 협의하기로 업무 협약했다.

㈜RB플랫폼은 폐기물의 생성부터 처리 까지 완벽하게 블록체인화 하여 폐기물 불법 투기를 사전에 방지하는 리본블록을 개발하여 폐기물을 친환경에너지로 처리하는 (유)참하나기술연구원의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및 해외 사업을 진행하는 ㈜참하나시스템 과 함께 그린리본캠페인 이라는 환경 캠페인을 기획 진행하고 있다.그린리본 캠페인은 누구나 동참할 수 있는 환경 캠페인으로 캠페인에 동참함과 동시에 시간,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참여 할 수 있는 환경운동으로 더불어 환경에너지 블록체인인 리본블록 까지 소유하게 되며 그린리본캠페의 상징인 버튼형 뱃지도 가지게 된다

그리고 일정금액 이상 참여를 하면 친환경 UHD TV(42인치) 그린리본 TV를 증정하는 프로그램을 진행중에 있다. ㈜RB플랫폼 남 치선 대표는 개인이 환경운동에 참여 하기는 현실적으로 어려운 점이 많으며 누구든지 쉽게 환경운동을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고 직원들과 많은 회의와 대화를 통하여 그린리본 캠페인을 준비 하게 되었다. 이 캠페인을 통하여 소중한 지구의 환경을 살리고 지키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종겠다 라고 말했으며 그린리본 캠페인이 지속적으로 확대 되어 전 세계인이 모두 동참 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자리매김 하는데 전력을 다 할 것 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그린리본 캠페인은 SNS,트위터,유튜브 등을 통하여 온라인에서도 대대적으로 홍보를 하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도 함께 동참할 수 있는 업무를 추진 중이다.

▲ 그린리본캠페인단체사진

한편 (사)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영등포구지회 한 경열 회장은 환경운동인 그린리본캠페인에 동참 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고 그린리본캠페인을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영등포구지회 회원 모두가 동참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그 뜻을 밝혔다. ㈜RB플랫폼과 협력하여 (사)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영등포구지회 와 함께 많은 행사를 추진 하여 그린리본 캠페인이 범국민적인 캠페인으로 자리매김 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업무협약식 에는 (사)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영등포구지회 회원들과 함께 참석 하였으며 리본블럭으로 후원 받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