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특별 가족뮤지컬 ‘피터팬’, 열린미술체험마당

▲ 웃는얼굴 체험마당 웹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재)달서문화재단(이사장 이태훈) 웃는얼굴아트센터는 5월5일(토) 어린이날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담아갈 특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가족뮤지컬 '피터팬'을 5일 오전 11시, 오후 2시 두 차례 무대에 올려 어린이에게 모험과 상상의 세계를 전할 예정이다. 영원히 변하지 않는 몸과 마음을 가진 피터팬 그리고 환상의 공간 네버랜드, 관객과 피터팬이 함께 후크선장과 멋진 대결을 펼친다.

상상력을 샘솟게 하는 멋진 여행이야기 속에서 어린이들은 꿈, 희망, 도전, 사랑의 메시지를 느낄 수 있다. 세계적 명작 피터팬을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이번 공연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름답고 신나는 가족 뮤지컬이다. 관람료는 1만원이며 24개월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웃는얼굴아트센터 광장 및 야외공연장 일대에서는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열린미술체험마당'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미술체험은 한국화그리기와 도자기만들기, 판화기법을 활용한 캐릭터 티셔츠 만들기, 탈 만들기, 비즈공예, EVA폼아트, 생활용품 동물가방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피리 만들기, 나무공작,솟대 만들기, 작은미술대회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