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최고의 혁신을 꿈꾸는 전문가를 찾습니다

(익산=국제뉴스) 홍문수 기자 =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이사장 윤태진)가 '2018년 제2차 신규직원'을 채용한다.

채용 분야는 ▶행정(기획·경영·기업유치·기업지원), ▶기술지원(품질안전, 식품기능성평가, 식품패키징, 파일럿플랜트) 및 ▶소스 분야로 인재 15명을 선발한다.

채용지원 희망자는 지난 23일 부터 5월7일 18시까지 채용홈페이지 응시접수 및 공고 확인이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채용 홈페이지 또는 인사담당자에게 문의하면된다. 채용전형은 통합역량검사-서류전형-기획작성능력검사-면접전형 순으로 이뤄진다.

통합역량검사의 경우 2·3급의 경우 인성 검사만, 4·5급은 인·적성 모두 시행될 예정이다.

기획작성능력검사의 경우 주어진 모의상황에 대한 분석을 통해 과제를 해결하고 기획하는 능력 등의 업무 역량을 평가하기 위해 새로 도입됐다.

면접은 多대多면접을 통해 업무 수행능력, 조직친화력, 발전가능성 등을 평가한다.

이번 채용에 있어 달라진 점은 기획·경영·기업유치·기업지원을 통합 공고함으로써 직무에 제한을 받지 않는 유능한 인재를 채용하고자 한다. 행정 분야의 최종 합격자는 임용 후 부서별 배치를 진행한다.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는 한국 최초의 식품전문산업단지인 국가식품클러스터를 조성·관리하고 입주기업의 기술개발과 비즈니스를 종합 지원하는 농림축산식품부 산하기관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