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느릅나무출판사 앞에서 열린 비상의원총회

▲ 사진설명 =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등 소속 의원들이 24일 드루킹 댓글조작 현장으로 지목된 경기도 파주시 느릅나무 출판사 앞에서 비상 의원총회를 열었다.

(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자유한국당은 24일 민주당원 여론조작 사건 일명 드루킹 사건의 범죄현장인 파주 느릅나무출판사 앞에서 민주당과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은 하루속히 특검을 수용할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

김성태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파주 느릅나무출판사 앞에서 열린 비상의원총회 모두발언을 통해 "이곳에는 아직도 드루킹 게이트 흔적이 곳곳에 남아있다. 문재인 대통령의 복심 민주당 김경수 의원이 남들의 눈을 피해 은밀하게 다녀갔다는 곳이 바로 이곳"이라며 "민주당과 청와대는 댓글조작이 지난 대선 공간에서 민주주의를 훼손한 엄중한 중대한 사건이라는 것을 잊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태 원내대표는 "드루킹과 민주당 의원은 이곳에서 도대체 무슨 꿍꿍이를 벌인 것인지, 도대체 무슨 은밀한 거래가 있었길래 유령회사 간판을 내건 위장사무실을 차려놓고 남들 모르게 이곳을 들락거렸는지 분명하고 떳떳하게 밝혀야 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민주당 우원식 원내대표가 어제 경찰이 수사하고 있으니 미진하면 특검하자는 것이 민주당 입장이라고 말했지만 지금까지 수사한답시고 경찰이 해온 작태를 보고 그런 말이 나오는지 되묻지 않을 수 없다"며 "우원식 원내대표는 차리리 솔직하게 조건 없이 한번 봐달라고 하는 편이 나을 것이라고 충고마저 해주고 싶은 심정"이라고 조롱했다.

김성태 원내대표는 "청와대와 민주당이 서로 짜고 치는 핑퐁을 하면서 국민을 우롱하고 특검정국을 정쟁국면으로 몰아가고 있는 것에 대해 유감을 표하지 않을 수 없다"며 "특검은 국민적 의혹을 해소하고 진실을 규명하기 위한 최소한의 절차"라고 꼬집었다.

특히 "청와대뫄 민주당이 여론조작 특검을 또 다시 여론동원과 여론몰이로 돌파하려는  시도에 대해서도 분명히 지적한다"며 특검을 정쟁의 대상으로 삼지말라고 말했다.

또한 최근 들어온 제보된 대화방 대화내용에 따르면 "드루킹은 자신에 대해 악플부대라거나 댓글알바라고 언급하는 이들에 대해 허위사실유포로 고소할 뜻을 밝히면서 '경인선 블로그는 초뽀 소유다. 초뽀님은 현직 달빛기사단이다. 달빛 쪽 매크로 프로그램도 있어서 달빛 쪽에서 우리를 계속 공격할 경우는 그것을 제출할 계획이다'고 언급하고 있는데 이 진술이 사실이라면 드루킹이 활동하고 민주당 경선장에서 '경인선에 간다', '경인선에 가자'고 김정숙 여사도 같이 응원했다는 경인선 블로그가 문재인 대통령 팬클럽에서 시작해 대통령 댓글부대를 자처하고 있는 달빛기사단 회원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였다는 점, 그리고 달빛기사단 또한 매크로 프로그램을 사용했다는 점 등이 충분히 의심되는 상황인 만큼 경인선과 달빛기사단 관계를 규명하고 실제로 달빛기사단 또한 드루킹과 마찬가지로 매크로 프로그램을 통한 여론조작에 나섰는지도 명확히 확인해한다"고 요구했다.

김성태 원내대표는 "드루킹의 경공모와 달빛기사간이 매크로 프로그램을 통해 경쟁적으로 여론조작에 나서다가 그 한 축인 드루킹 일당이 적발된 사건으로 보이는 만큼 드루킹 뿐만 아니라 달빛기사단 여론조작혐의에 대해서도 반드시 그 진실을 밝혀져야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더 이상 조작과 왜곡으로 진실을 가리려 해서는 안될 것"이라며 "그 실체를 밝히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특검을 이뤄져야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