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신발멀티샵이자 최근 보세 의류도 판매를 시작한 '뮤썸(MUESUM)’ 이 4월, 신상 나이키 운동화와 보세 의류를 입고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단을 진행 중이다.

뮤썸 홈페이지에서는 4월 한달 동안 현금 결제 시 적립금 10%, 뮤썸 인스타그램 이벤트, 뮤썸 1+1 이벤트, 뮤썸 데일리룩 이벤트, 뮤썸 댓글 이벤트, 뮤썸 적림급 이벤트가 한창이다. 뮤썸 인스타그램 이벤트의 경우 @museum.official을 태그하고 #뮤썸 #museum 해시태그 시 매달 5명을 추첨하여 뮤썸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 10,000원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뮤썸 1+1 이벤트는 상품 하나를 구매하면 비슷한 금액대의 상품을 매달 5명을 추첨하여 상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뮤썸 데일리룩 이벤트는 고객이 나만의 데일리룩을 해당 게시판에 자랑하면 추첨을 통해 매달 적립금 10만원과 5만원, 나이키 운동화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댓글 이벤트는 받고 싶은 상품을 선택 후 댓글을 달면 끝. 매달 10명에게 해당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뮤썸 적립금 이벤트는 회원 가입 시 3천원, 리뷰 게재 시 건당 500원, 포토리뷰 천원 등을 주고 있으며, 매달 10명을 추첨하여 만원을 적립해주고 있다.

현재 뮤썸에서는 3월 신상 입고로 고객 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현재 인기 운동화(스니커즈)로 ▲꼼데가르송컨버스, ▲나이키에어포스(로울올백, 된장), ▲나이키코르테즈, ▲나이키▲코르테즈72, ▲SB블레이져, ▲나이키블레이져, ▲나이키마노아, ▲나이키허라취, ▲나이키인터내셔널리스트, ▲아디다스슈퍼스타, ▲아디다스이지부스트, ▲아디다스스탠스미스, ▲아디다스튜블라, ▲발렌시아가트리플s, ▲발렌시아가스피드러너, ▲구찌스니커즈, ▲나이키에어맥스 2017, ▲컨버스척테일러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나이키에어맥스 95와 나이키에어맥스 97, 나이키에어맥스 98, 나이키베이퍼맥스 등의 베스트셀러도 만나볼 수 있다. 나이키에어맥스 시리즈는 카키, 프리미엄SE, 올백, 실버, 올흰, 형광, 보라매쉬, 올검, 에센셜, 그레이, 흰파남, 언디핏, 인비고, 베이지, TT세일화이트, 된장, 울트라자카드, 애니버서리, 검금, 검흰 등 색상별로 모두 입고를 마친 상태다.

나이키베이퍼맥스 역시 퓨어, 플라이니트, 트리플블랙, 오레오, MOC, 느와르, 오프화이트, 슬랙스, 올블랙, 플라이니트울프그레이, 카고카키, 플래티넘화이트, 플래티넘레드, 다크그레이, 유틸리티, 꼼데, 퓨어, 트리플화이트, 레이스리스 등 입고가 완료되어 고객들의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뮤썸의 관계자는 "4월은 친구나 지인, 동생들에게 운동화 선물을 많이 하는 계절인 만큼 이번 뮤썸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해외 신상 정품 운동화를 겟(get)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뮤썸은 스마트슈, 쟈니슈즈, 막신, 씨풋, 미드타운, 롸킥스, 쓰리스텝, 제이월드샵, 멀티야, 슈즈몽, 스니커매니아, 멀티챔프 등 근래 인기가 좋았던 멀티샵 고객들은 물론, 빗스텝, 무신사(우신사)스토어, 오드갤러리 쿠치샵, 크루비, 롤스트릿 등의 디자이너 편집샵을 이용하던 고객들까지 유치하며 드높은 행보를 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보세쇼핑몰을 오픈한 후 시크릿라벨, 마리쉬, 데이엘, 이란지, 아름다운174, 플라이모델, 윙스샵, 모코블링 등과 함께 요즘뜨고 있는 여성의류 쇼핑몰로 알려지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