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22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5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동방불패'의 질주를 멈출 준결승 진출자 4인의 무대가 시작된다.

지난주  댄스로 스튜디오에 활력을 불어넣었던  트와이스 미나, 모모, 채영이 한층 상큼해진 개인기로 봄기운을 전했다.

이날 한 복면 가수가 준비한 '상어 가족' 개인기를 지켜보던 트와이스 세 사람은 자신들만의 '상어 가족'을 선보였다. 3인 3색 '미모챙' 버전의 애교 대방출에 스튜디오의 모든 시선이 집중됐다. 트와이스의 완벽한 개인기 커버에 이를 준비해 온 복면 가수마저 넋을 잃고 지켜봤다는 후문이다.

한편 스튜디오 위에서 펀치 머신을 치며 '힘자랑'을 뽐낸 복면 가수들도 눈길을 끌었다. 번갈아가며 펀치 머신을 치는 두 남성 복면 가수를 지켜보던 '개마에' 김구라는 “둘 중 점수가 더 높은 사람의 개인기로 인정해야 한다!”라며 승부욕을 자극했다.

'개인기 소유권'을 두고 난데없이 펼쳐진 두 남자의 자존심을 건 대결에 스튜디오가 뜨겁게 달아올랐다는데. 

트와이스 세 멤버의 각기 다른 매력이 묻어난 '상어 가족'은 어떨지? 또한 펀치 개인기의 주인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 그 결과는 이번 주 일요일(22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