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도어를 무료 제작 지원.

▲ 이지폴딩,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 폴딩도어를 무료 제작 지원.(사진제공.한국새생명복지재단)

(서울=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폴딩도어 전문회사인 이지폴딩에서는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종로구 창신동에 위치한 나눔 이벤트 카페의 폴딩도어를 무료 제작 지원하였다고 20일 밝혔다.

▲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서 운영중인 이벤트 카페.

이지폴딩은 일반적인 노력봉사나 기부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이 아닌 폴딩도어 전문 회사로서 전문 인력과 기술을 활용하여 폴딩도어를 직접 실측, 제작하여 무료 시공했다. 

이지폴딩 홍성주 대표는 앞으로도 전문성을 활용한 사회공헌을 지속적으로 펼쳐 소외된 이웃들이 사회 구성원으로 당당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NGO에서 운영하는 나눔 카페 공간에 폴딩도어 제작지원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지폴딩은 2007년 설립하여 국내 폴딩도어 시장을 개척하고 성장시킨 업계 1위 폴딩도어 전문회사로 본사에서 직접 폴딩도어 전문가들로 팀을 구성하여 현재까지 5만여 건이 넘는 누적 시공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폴딩도어가 제작된 나눔 이벤트 카페는 본사 시공팀 중 택홈브이에서 재능기부하여 진행했다.
     
나눔 이벤트 카페는 한국새생명복지재단에서 2017년 3월 오픈하였으며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제공하며 방문객들은 카페에서 추억도 쌓고 나눔도 실천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는 유익한 공간으로 조성된 수익금은 재단의 사업비로 활용하고 있다. 

한편, 한국새생명복지재단은 2007년 7월에 설립하여 희귀질환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 환자들, 뜻하지 않는 사건 사고로 가장이 된 소년소녀가장들, 어려운 환경 속에서 배움을 갈구하는 저소득층 자녀들, 노숙인과 독거노인 등을 지원해오고 있다.

재단 송창익 회장은 "어려운 가정환경의 많은 희귀 난치병환아들이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며 "이지폴딩이 재단 운영에 필요한 나눔 이벤트 카페 폴딩도어 지원을 위해 손을 잡아주셔서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