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명 기자 = 미국, 영국, 중국, 일본 등 다양한 나라에서 브랜드 운동화 정품을 구매대행하여 판매하는 해외 직구 사이트 ‘뮤썸(MUESUM)’은 2017년 쟈니슈즈, 막신, 씨풋, 미드타운, 롸킥스, 쓰리스텝, 제이월드샵, 멀티야, 스마트슈, 슈즈몽, 스니커매니아, 멀티챔프 등 브랜드 운동화 멀티샵을 이용했던 고객들은 물론이고 빗스텝, 무신사(우신사)스토어, 쿠치샵, 크루비, 롤스트릿, 오드갤러리 등 편집샵을 이용했던 고객들에게까지 충분한 사랑을 받으며 국내 내로라하는 멀티샵 중 높은 판매고를 기록한 최고의 멀티샵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다양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자주 기획하고 있어 커플로 구매하려 하는 커플 소비자들이 나날이 늘어가는 상황이다. 뮤썸의 상품을 기획하고 있는 기획 MD는 인터뷰를 통해 커플 운동화로 가장 잘 나가는 제품들을 모아 한정판은 물론, 무난한 가격 대비 커플 운동화로서의 손색이 없는 제품들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뮤썸 커플 운동화 콜렉션’을 제공했다.

Q. 특별한 커플 운동화, 어떤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가?

그야말로 커플 운동화는 특별하고 예쁜 게 가장 많이 나간다. 나이키 제품 중 (업템포 검흰, 업템포 스카티피펜, 업템포 크리스마스, 업템포 흰빨, 허라취 올검, 허라취 올흰, 허라취 오레오, 허라취 오트밀) 등이 무난히 잘 나가며 오니츠카타이거 멕시코 66, 리복 퓨리 등도 잘 나가는 제품이다.

Q. 맞춰 신는다는 느낌이 가끔 부담스러울 때도 있는데, 무난한 커플 운동화는 무엇인가?

커플 운동화로 가장 잘 나가는 제품들을 보면 두 분이 똑같이 신었을 때 보는 상대로 하여금 부담을 느끼게 하지 않는 제품들이 상당히 많다. 나이키(에어 포스, 코르테즈72, SB블레이져, 마노아, 허라취, 인터내셔널리스트) 등과 아디다스(이지부스트, 스탠스미스, 슈퍼스타, 튜블라), 발렌시아가(트리플 s, 스피드러너) 등이 무난히 인기가 좋다.

Q. 가장 잘 나간다는 나이키 시리즈에 대해 알려달라.

나이키는 예전부터 지금까지 커플 운동화로 제일 선호하시는 브랜드다. 나이키 에어맥스 90, 에이맥스 95, 에어맥스 97, 에어맥스 2017, 업템포, 베이퍼맥스, 조던 시리즈(나이키 조던 1, 조던 3, 조던 4, 조던 5, 조던 6, 조던 8, 조던 11, 조던 12, 조던 13)가 상당히 잘 나간다. 특히 나이키 시리즈의 경우 색상이 다양하기 때문에 직접 뮤썸 홈페이지(muesum.co.kr)를 통해 색상 확인을 하신 뒤 구입하시는 걸 권유 드린다.

Q. 커플 운동화라고 해도 각자 다른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여자 운동화와 남자 운동화를 추천해 달라.

요즘은 제품이 같지 않더라도 같은 브랜드 제품을 커플 운동화로 사용하는 경우도 많다. 여자 운동화의 경우 오니츠카타이거(코르세어빈티지, GSM, 멕시코 66, 파브레) 리복(퓨리 올검, 클럽c85 빈티지) 등이 제일 잘 나가며 남자 운동화의 경우 리복(퓨리 건담, 퓨리 까치, 퓨리 화이트, 퓨리 베트멍, 퓨리 울트라니트), 오니츠카타이거(골드, 블랙) 등이 제일 잘 나간다.

한편 뮤썸은 네이버 지식in 절대신 ‘코비진스’가 정품 감정을 한 바, 100% 브랜드 정품으로 알려졌다. 그로 인해 롸킥스, 쓰리스텝, 제이월드샵, 멀티야, 스마트슈, 쟈니슈즈, 막신, 씨풋, 미드타운, 슈즈몽, 스니커매니아, 멀티챔프 등의 신발멀티샵을 즐겨 찾던 나이키 매니아들은 물론, 쿠치샵, 크루비, 롤스트릿, 빗스텝, 무신사(우신사)스토어, 오드갤러리 등의 디자이너 편집샵을 이용하던 고객들까지 대거 뮤썸으로 유입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