眞으로 뽑힌 조혜진 양 주부로서 출산한지 100일만에 모델대회출전으로 이번수상!!

▲ (사진제공=글로벌뷰티엑스포모델 조직위원회)진 조혜진양 주)위너라이프 구영범대표

(서울=국제뉴스) 서상원 기자 = 2018 글로벌뷰티엑스포 모델 선발대회가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제2회 글로벌뷰티엑스포모델 대회에 眞으로 뽑힌 조혜진양 주부로서 출산한지 100일만에 모델대회출전으로 이번수상이 남보다 더욱 특별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글로벌 뷰티엑스포모델대회는 재능과 끼를 갖고있는 개인들을 선발하여 각분야별로 모델, MC, 배우, 뷰티등 관련산업의 발전과 사회활동을 지원하고 중소기업의 광고모델로 활동을 하게된다.

이번대회 공동대회장 주)위너라이프 구영범대표는 이번에 선발된 모델들을 중소기업제품 홍보모델과 위너라이프 쇼핑몰 쇼핑리포터로 채용하여 중소기업의 활성화와 모델들이 다채롭게 활동 할수있도록 지원해주겠다고 밝혔다

또한 국제 내추럴대회 ICN 선수단이 글로벌 뷰티 엑스포 모델 선발대회에 홍보모델로 위촉되었고 축하무대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제2회 글로벌뷰티엑스포 모델 선발대회에서는 예선을 거쳐 총24명의 본선 진출자들의 장기자랑,한복쇼등의 무대가 펼쳐졌고 이번대회 영예의 수상자로 퀸은 2번정우주양,眞21번 조혜진양,善 24번 김다예양,1번 오카양(몽골) 이 수상했다.

이외에도 스마일 상, 포토제닉 상, 프랜드쉽 상, 탤런트 상, 베스트드레서,뷰티엑스포상 등 다양한 시상식이 이루어졌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