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국내 욕실 나노코팅 기업 중30년 이상 해외 17개국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한 NShield사의 인증된 관리를 받는 나노케어가 '욕실 셀프 나노코팅 패키지'를 출시했다.

나노케어의 욕실 셀프 나노코팅 패키지는 욕실 나노코팅을 원하지만 가격에서 부담을 느끼는 입주민을 위해 고심 끝에 만든 제품이다. 수년 간 입주 박람회에서 상담을 진행해온 나노케어는 저렴하면서 확실한 코팅 효과를 나타내는 셀프 코팅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

NShield 본사의 지원 하에 만들어진 나노케어 셀프 패키지는 2018년 4월부터 판매가 시작됐다. 나노케어 셀프 패키지는 NShield에서 전문 시공으로 취급하는 X-line의 설비에 따라 시공되는 '프로패셔널 코팅'에 쓰이는 제품과 동일하다.

또한 셀프 나노코팅 패키지 구매 후 나노케어 고객은 해외와 동일하게 방문 도우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2003년부터 호주, 미국, 영국, 독일, 스위스 등 17개국의 해외본사에서는 '방문 도우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직접 시공이 가능한 셀프나노코팅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현재 나노케어 블로그에서는 무료체험 이벤트 및 공동구매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또한 화성 남양 동광 뷰엘 과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