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남궁옥분, 엄용수, 강대풍, 마음과마음, 고등래퍼 최하민 등 출연

▲ 조병두 김제고 총동문회장.

(김제=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봄 내음새가 물씬 풍기는 정취속에 김제고 총동문회(회장 조병두)가 야심차게 준비 한 '2018 정기총회 및 가족 한마음 큰 잔치' 가 28일 오후 1시, 모교 우신당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번 큰 잔치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김제고 총 동문회 준비위원회는 임원 및 사무국 직원들이 한 마음이 돼, 연일 구슬땀을 흘리며 준비하고 있어 벌써부터 설레임과 함께 기대감으로 다가온다.

이에 전례없는 풍성한 잔치가 될 것으로 보여지며, 벌써부터 시민 및 출향인과 전국각처 동문 등이 한마음 큰 잔치에 지대한 관심을 표명하며, 연일 문의가 쇄도 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1부는 동문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이어 2부는 시민과 함께하는 한마당 큰 잔치 順으로 진행된다.

또한 2부는 태진아, 남궁옥분, 엄용수, 강대풍, 마음과마음, 고등래퍼 최하민 등의 연예인들이 대거 출연 해 분위기를 한층 고조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날 행사는 지난 해 3월,  Mnet 방송에서 인기리에 방송 된 '고등래퍼' 에서  2000여명 지원자들의 엄청난 경쟁률을 물리치고 준우승을 차지하며, 왕성한 활동 전개로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는 '고등래퍼 최하민'이 출연 해 청소년들 팬이 대거 몰릴 것으로 보여진다.

'고등래퍼 최하민'은 김제고 최창석 동문의 아들이기에 더욱더 의미가 큰 행사가 될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대거 인원이 몰릴것을 감안, 김제고 총동문회 준비위원회는 교통대책 등을 수립하며 만반의 준비를 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날 행사는 '김제시민과 함께하며' 지역발전과 화합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될것으로 기대되며, 행운권 추첨 등을 통한 대형 TV, 냉장고, 세탁기 등 다수의 경품이 준비 돼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톡톡히 만끽하는 풍만한 축제행사가 전개 될것으로 보여진다.

한편, 조병두 김제고 총동문회장은  "이번 김제시민과 함께하는 한마당 큰 잔치는 총동문회에서 나름 열과 성을 다해 내실있게 준비 한 만큼, 시민 및 동문들이 대거 참석 해 한데 어우러지는 大 화합의 장이 되기를 염원하며, 이 행사를 통해 김제시 발전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