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심수면캠페인-투게타33cm (사진제공: 게타라텍스)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베개 전문 브랜드 게타라텍스는 더 강력하고 다양해진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대처하도록 다양한 안심수면 기술력을 도입하고 있다. 게타라텍스의 전제품은 항균력을 강화시킨 오가닉 은나노(Nano-Ag+) 커버부터 전자파 제로를 보증하며 98.5% 전자파 차단 기능까지 더해진 바이오케어(BIOCARE)가 레이어드 된 일체형 2018 NEW 콤파스33cm(COMPASS)를 새롭게 출시했다.

건강한 수면을 위해 진행중인 게타라텍스의 ‘안심수면 프로젝트’는 전자파와 일반 스프링 매트리스의 상관관계로 인해 인체에 미치는 영향력과 부작용, 동반되는 여성 질환에 무방비로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올바른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선택과 실험결과 및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하고 있으며 매트리스 구매 시 천연라텍스 베개 2개를 특별사은품으로 증정하여 가계 부담은 덜고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 건강한 침대의 대중화를 위한 취지의 캠페인이다.

특히 게타라텍스 전제품의 ‘EMF(Electro-Magnetic Field / 전자기장, 전자파) FREE’ 보증서를 통해 EMF 제로임이 바로 확인 가능하며 스마트 APP 설치를 통해 일상 생활에서 손쉽게 테스트가 가능하다.

게타라텍스는 50여년의 역사와 함께 100% 완제품 직수입으로 유럽, 미국, 중국, 일본 등 28개국에서 동일한 상품으로 만날 수 있으며 우수한 천연고무나무 원액에만 부여되는 LGM인증 외 다양한 국제 인증을 획득하여 원재료에 대한 품질과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또한 저가 라텍스나 합성제품에서 흔히 꺼짐 현상을 발생하는 것을 목격할 수 있다. 이러한 ‘꺼짐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자체개발 기술인 ‘안티-새깅(Anti-Sagging)’ 기술력은 천연라텍스 고유의 탄력성을 반영구적으로 지속시킬 수 있는 게타라텍스만의 독자적 연구결과로 평가되어 매년 영국에서 개최되는 브랜드 대상을 선발, 시상하는 월드브랜딩어워드(World Branding Awards)에서 2015-2018 3년 연속 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이어 글로벌 시장에서 품질력과 안전성, 신뢰도를 평가 받고 있다.

아직 천연라텍스 사용 경험이 없거나 익숙하지 않다면 게타라텍스의 전국 10여개 매장에서 편하게 체험을 하거나 전문 상담 매니저를 만날 수 있다. 본 안심수면 프로젝트는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전국 매장안내 및 관련 행사 정보는 게타라텍스 온라인 공식몰인 게타몰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