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뮤직 페스트, 자이언티

(서울=국제뉴스) 이성범 기자 =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호텔에서는 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 패키지를 선보인다. 커플이 즐기면 좋은 공연,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공연,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 같은 공연 등 함께하는 사람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내놓았다.

커플을 위한 로맨틱한 콘서트! 뮤직 페스티벌

글래드 여의도는 자이언티의 로맨틱한 감성과 미식의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개최한다. 개성 있는 목소리의 '음원깡패' 자이언티가 선사하는 로맨틱한 밤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블름 홀에서 열리는 콘서트 관람 또는 자이언티 콘서트와 함께 조식과 디너 뷔페가 포함된 패키지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 자이언티 콘서트는 지정석 12만원, 스탠딩 10만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그리츠'의 디너 뷔페 1인 이용권(55,000원 상당)이 함께 제공된다. 객실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리츠의 조식, 디너 뷔페 2인, 자이언티 라이브 콘서트 티켓 2매, 블랙 바 칵테일 2잔이 포함되며 가격은 39만원부터이다. (세금 포함가)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을 위한 이벤트와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과학 실험을 재미있게 즐기면서 어린이날 특선 뷔페까지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 '사이언스 펀' 이벤트를 개최한다. 5월 5일(토)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사이언스 펀' 이벤트는 성인 55,000원, 어린이 30,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날 특선 뷔페와 함께 어린이 과학 실험을 오프닝 이벤트로 시작하여 공기대포, 풍선마술쇼 등의 과학 교육 공연 등 다양한 과학 실험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난타 공연과 특선 뷔페를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해피 패밀리 위드 난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히, 4월 24일까지 예약 시 더 뷰의 제주 말차 빙수와 인원 추가 금액 30%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공연이 진행되는 그랜드 볼룸은 조명, 음향 등 공연을 위해 설계, 디자인 된 곳으로 수준 높은 공연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가격은 42만원부터이다. (10% 세금 별도, 성인 2인 기준)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터닝메카드 R, 헬로카봇, 소피루비 등 국내 최고의 인기 캐릭터가 총 출동한 캐릭터 체험 존, 인기 애니메이션 OST 주제곡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콘서트, 닌텐도 플레이 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329,000원부터 (10% 세금 별도, 봉사료 없음) 그랜드 힐튼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줄 '뮤지컬 시크릿 쥬쥬 &갈라 쇼'를 진행한다.  본 공연은 '시크릿 쥬쥬 프리미엄 3부작 첫번째 판타지 오디션 편'으로 생동감 넘치는 환상의 오프닝과 1초 만에 펼쳐지는 다섯 요정의 시크릿 변신 마법, 신나는 댄스와 음악의 향연 등 다섯 요정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날인 5월 5일과 6일 이틀간 1부 오전 11시, 2부 오후 6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갈라 쇼에는 뷔페 식사가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